MTN NEWS
 

최신뉴스

광동제약, '美 국민 립밤' 카멕스 한국 독점 판매

MTN 헬스팀

광동제약이 77년 전통의 립밤 전문 브랜드 '카멕스(CARMEX®)' 입술보호제(립밤) 5종을 이달부터 국내 독점 판매한다.

광동제약은 미국 Carma Laboratories사와 독점 유통 판매 계약을 맺고 '카멕스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클래식' 등 카멕스 립밤 5종을 국내 약국을 통해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카멕스 립밤은 지난 1937년 미국 출시 이후 그 품질을 인정받아 현재 전 세계 33개 국에서 판매 중인 글로벌 브랜드다.

카멕스 립밤 제품은 멘톨(menthol)을 함유해 트고 갈라져 쓰라린 입술에 쿨링 효과를 주고, 카카오씨드버터가 수분증발을 차단,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정식 수입 전부터 국내외 유명 배우, MC, 모델 등이 사용하는 립 제품으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으며, 블로거들 사이에서 '미국 국민 립밤'이라는 입소문이 난 브랜드이기도 하다.



광동제약이 국내에 판매하는 립밤 5종은 향에 따라 클래식과 체리, 용기 형태에 따라 단지형, 스틱형, 튜브형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또한 클래식의 단지형, 튜브형 제품에는 살리실릭 애씨드 성분이 추가돼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미국 약사 추천 1위 립밤 브랜드인 카멕스를 국내 소비자들이 쉽게 만날 수 있도록 국내 도입을 결정했으며,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정보 제공=광동제약)

최용선 기자( healthq@mtn.co.kr )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