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박지윤, 30kg 다이어트 비법 공개

MTN 헬스팀

방송인 박지윤이 블로그를 통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박지윤은 4일 자신의 블로그에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물어봐주고 계시다"며 "예쁜 몸매는 아니지만 뼈아픈 다이어트 경험자로 비법을 공유해 볼까해요"라며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이어 "첫 아이 때 30kg, 둘째 아이 때 13kg정도 쪘다"며 30kg 다이어트 비법으로 고구마 다이어트를 소개했다.


▲박지윤 블로그

박지윤은 고구마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로 "첫째. 언제나 먹어도 맛있고 질리지 않는다. 둘째. 포만감을 주며 섬유질이 많아 다이어트 시 걸리기 쉬운 변비도 예방해준다. 셋째. 단맛이 강하므로 다이어트 시 빠지기 쉬운 달콤한 유혹으로 부터 지켜준다. 넷째. 조리방법이 쉽고 휴대가 간편하며 사계절 쉽게 구할 수 있다."며 "가장 중요한 다섯번째 이유는 Gl(혈당)지수가 낮다"라고 말했다.

박지윤의 고구마 다이어트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지윤 다이어트, 내일부터 도전해야겠다", "박지윤 다이어트, 고구마 다이어트 정보 고마워요", "박지윤 다이어트, 오늘부터 다이어트 시작"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지윤은 최근 닉네임 '욕망아줌마'로 블로그를 시작했다.

(사진=박지윤 블로그)

인터넷뉴스팀 기자 ( healthq@mtn.co.kr )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