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갈더마코리아, 광안리 해수욕장서 ‘피부건강’ 이벤트 개최

MTN 헬스팀 인턴

갈더마코리아는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6일간 '갈더마와 함께하는 365일 피부건강 캠페인'의 여름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분기별로 각 시즌을 대표하는 장소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365일 건강한 피부를 위한 건강한 제안(4 Seasons Solution with Galderma)'을 캐치프레이즈로, 계절에 관계없이 피부건강을 위한 꾸준한 예방과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여름 이벤트는 피서철에만 1천만명 이상의 국내외 관광객이 방문하는 부산의 대표적인 해수욕장인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진행된다.

여름철 해수욕장에서는 장시간 동안의 태양광 노출과 많은 인파로 인해 일광화상(sunburn)이나 무좀균 감염 등 피부질환이 발생하기 쉽다.

이에 피서객을 대상으로 'Hair, Skin, Nail'을 주제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한 올바른 관리 정보 및 사전 자가 관리 습관의 중요성을 전할 계획이다.

갈더마코리아는 셀프메디케이션 사업부의 대표 제품으로 세타필과 자매 브랜드인 스위스 피부과학 Feel good 선케어 브랜드 데이롱, 손발톱무좀치료제 로세릴 네일라카를 소개하고, 피서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2인 1조가 돼 로세릴 광고에 물풍선을 맞춰 파트너를 떨어뜨리는 드롭 타겟, 무좀균을 박멸하는 풍선다트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게임을 진행하고 참가자 대상으로는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선케어 부스를 설치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피부관리 정보도 얻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갈더마코리아 셀프메디케이션 부서는 지난 2013년 캠페인 론치와 함께 진행한 강원도 홍천 스키장의 겨울 시즌 이벤트를 시작으로 잠실 야구장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에서 봄 시즌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4계절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인(http://www.healthyskinblog.co.k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alkSkin)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정보제공=갈더마코리아)

최용선 기자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