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모두투어, 日오사카 '서포터즈 15기 모집'

MTN헬스팀





오색찬란한 빛으로 더욱 그 아름다움을 뽐내는 오사카의 겨울. 자유여행의 메카 오사카를 모두투어 서포터즈로 떠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모두투어네트워크는 오는 12월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오사카로 향할 ‘서포터즈 15기 모델과 마케터’를 총 2명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청방법은 모두투어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댓글을 달고, 신청서를 다운받아 메일(mode_nolzago@modetour.co.kr)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 작성 시 메일 제목에 지원자 이름과 지원분야를 필수로 입력해야 하고 자유롭게 본인을 표현한 PR 파일을 첨부해야 한다.

미션 대상자 발표는 오는 12월8일에 발표하며 모델 부문은 10일 본사에서 면접을 진행, 마케터부문은 모두투어를 홍보할 수 있는 동영상 U.C.C를 제작한 후 11일까지 제출, 12일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미션과 면접을 통해 모델과 마케터로 선정된 합격자는 오는 12월17일부터 2박 3일 동안 각자의 임무에 따른 오사카 일정을 소화하게 된다.

한편, 접수 기간 중 문의사항은 모두투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odetournetwork) 혹은 E-mail(mode_nolzago@modetour.co.kr)을 이용하면 된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