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싸일런스투어, 인도네시아 '땅중르숭 리조트'와 한국고객 유치 적극 나선다

MTN헬스팀



인도네시아 ‘딴중르숭 리조트(www.tanjunglesung.com)’는 인도네시아 전문여행사 싸일런스투어와 계약을 맺고 한국고객 유치에 적극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딴중르숭 리조트’는 인도양의 진주라 불리는 웨스트자바(West Java)의 서쪽 비치에 위치해 있다. 세상의 노을이 시작되는 웨스트자바, 그 끝자락에 넓게 펼쳐진 딴중르숭 리조트는 아름답고 싱그러운 열대자연과 동화된 모습을 고이 간직하고 있다.

총 61개의 빌라로 이뤄진 '딴중르숭 리조트'는 연인/친구 및 가족 등의 투숙을 위한 2인/4인/7인 등3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각 빌라에는 LCD 위성 TV와 전화기, 금고, 헤어드라이어, 미니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미니바의 음료는 투숙객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또 모든 빌라에는 내부 욕실 외에 야외 샤워실도 함께 갖추고 있다. 이곳 야외 샤워실에서는 밤하늘의 별을 보며 샤워할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을 즐겨볼 수 있다.

특히, 한국고객들을 위해 한국인 상주직원에 의한 24시간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꿀꿀(Kul Kul) 액티비티 데스크 24시간 룸서비스, 어린이 담당 선생님(한국인 및 현지인)이 상주한다.

최근 딴중르숭 리조트와 계약을 맺은 싸일런스투어 음두경 대표는 “딴중르숭 리조트는 운동화보다 맨발이 더 어울리는 곳”이라며 “넓은 리조트의 부지에는 부드러운 잔디가 깔려 있고, 산책길을 따라 걷다보면 어느덧 만나게 되는 아름다운 인도양과 조우하는 아름다운 곳이다”고 말했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