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칠성음료, 혼합망고음료 '망고코코, 애플&망고' 출시

MTN헬스팀

롯데칠성음료는 국내 망고음료시장의 트렌드를 이끌 신제품 '망고코코'와 '애플&망고'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국내 1등 주스브랜드 '델몬트'가 선보이는 새로운 스타일의 망고음료로, 색다른 식감과 이색적인 맛을 앞세워 망고음료에 익숙하지 않은 10~20대 소비자를 비롯해 기존의 단일과즙을 사용한 망고음료에 식상함을 느낀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출시됐다.
'망고코코'는 달콤한 망고 본연의 맛에 코코넛 젤리를 더한 제품으로 부드럽고 쫄깃한 젤리의 씹는 재미를 살린 망고젤리음료이며 '애플&망고'는 망고에 사과 과즙을 섞어 색다른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혼합망고음료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식감과 맛에 변화를 준 이번 신제품이 국내 망고음료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며 시장 확대와 더불어 다시 한번 망고음료 전성기를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주 타깃인 10~2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샘플링 프로모션을 펼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제품 인지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망고음료시장은 약 400억원 규모이며, 델몬트 망고음료는 약 70% 이상의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