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모두투어, 제1회 여행박람회 개최

MTN헬스팀

모두투어네트워크는 제1회 여행박람회 및 B2B행사를 오는 30일 개막식을 시작으로11월2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올해 최초로 개막되는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첫날인 30일에는 개막식 행사를 비롯한 ‘B2B DAY’로 많은 관련업계 종사자 및 유관업체에게 다양한 여행정보와 동계 여행시장에 대한 고객 니즈를 분석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모두투어의 여행박람회는 여행업 관련종사자들의 초대형 트래블 마트로, 여행지역과 테마로 분류해 전문 1:1 상담 및 관련세미나를 진행한다. 박람회에 참가하는 부스 입점업체와 일반기업 및 유관업체간 비즈니스의 장(場)을 마련해 여행업계 종사자와 일반 기업연수 담당자를 대상으로 한 전문상담과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B2B데이’에는 여행 지역과 테마로 분류해 전문 1:1 상담 우선권 부여, 추첨을 통한 항공권, 숙박권 등 각종 경품 제공을 비롯해 기업 및 단체 상용항공권 상담 등 업무제휴 기회를 제공한다.
신청은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며,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사이트(http://mits.modetour.com) 상단의 B2B DAY 신청을 클릭 후 신청하면 된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