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故김진아, 사망 원인은…

MTN헬스팀

배우 김진근이 누나 고(故) 김진아의 사망 원인에 대해 언급했다.

11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는 故김진아의 친동생인 김진근이 출연해 고인의 죽음에 대해 말을 꺼냈다.

김진근은 "사실 누나의 병명을 말하지 않았다. 우리에겐 병명이 그렇게 중요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사람이 돌아가셨는데 빈자리가 중요하고 상황이 중요했지 병명이 중요하지 않았다. 물론 그렇다고 병이 창피한 건 아니지 않나. 우리도 언젠가 그런 병을 얻을 수 있는 것이다"고 덧붙였다.

그는 "누나는 면역 체계 질환 중 하나인 희소병 경피증을 앓았다. 피부에 이상이 오고 혈액순환이 안되기도 한다"며 "그게 지속되다 보니 몸에 이상이 생겨서 어느 한 곳에 종양이 생겼고 그게 암이 됐다"고 밝혔다.







故김진아가 앓고 있던 경피증은 자가면역성 질환으로 피부가 두꺼워지고 딱딱해지는 병으로, 현재 경피증에 대한 일반적인 치료 방법은 없고 진행을 늦추는 치료밖에 할 수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진근, 저련 병이 있구나..", "김진근, 힘내세요", "김진근, 누나 보고싶으시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뉴스팀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