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바슈롬 코리아, '바슈롬 테라펄 아이마스크' 출시

MTN헬스팀

직장인 여성들의 경우 아침에 눈이 붓게 되면 메이크업이 수월치 않아 차가운 숟가락으로 눈의 붓기를 가라앉히거나 얼음 팩을 사용하는 등 온라인 상에서 민간요법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 또한 최근 눈썹 왁싱 및 눈 성형 수술을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눈 붓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데에 관심이 큰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바슈롬코리아는 눈의 통증, 부기, 코막힘, 두통 완화 및 눈의 건조감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이케어 용품 '바슈롬 테라펄 아이마스크'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바슈롬과 테라피 찜질팩 제조 전문기업 '테라펄(Therapearl)'의 파트너쉽을 통해 만들어졌으며 눈의 통증과 부기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되도록 개발된 아이마스크 제품이다. 무독성 라텍스로 만들어져 냉·온 겸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신제품의 펄 테크놀로지(Pearl Technology)는 냉·온 팩 사용시 의사들이 권장하는 찜질시간인 20분 동안 테라피를 위한 적정온도로 유지되며 피부나 근육 등에 진정효과를 제공한다.

냉 팩으로 사용시 최소 2시간 동안 냉동실에 보관 후 사용하며 두통 완화, 눈의 부기 경감과 코막힘 완화에 도움이 된다. 온 팩으로 사용 시 전자레인지에 넣고 10~15초 동안 데운 후 사용 가능하며, 눈의 건조감과 코막힘 등에 도움을 준다.

김대룡 바슈롬 코리아 마케팅팀 부장은 "이번에 출시된 바슈롬 테라펄 아이마스크는 필요에 따라 냉 온으로 사용가능하며 비누 세척만으로 수 차례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사용이 손쉽고 경제적인 장점을 가진 제품"이라며 "아이 마스크를 통해 편안한 눈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및 왓슨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상세한 정보는 바슈롬 홈페이지(www.bausc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