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약품, 시무식 가져 '5가지 중점 추진 전략 강조'

MTN헬스팀



11월 결산법인인 현대약품은 지난 1일 서울 논현동 본사에서 2015 회계년도 시무식을 갖고 전 임직원이 단합해 목표 달성을 이루기 위한 다짐의 자리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

김영학 대표이사는 시무사를 통해 "2015년 제약업계는 일괄 약가인하와 같은 정책의 큰 변화 없이, 4% 수준의 성장세가 예상되나, 중상위권 업체의 강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업체 간 생존경쟁도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측된다"며 "이러한 위기 상황 극복을 위해서 전략적인 사고와 경영혁신을 통해 사업체질을 더욱 강화해야만 한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5가지 중점 추진 전략으로 ▲전문의약품부분 매출목표 달성 ▲일반의약품부분 20% 성장목표 도전 ▲신제품 적기 출시를 통한 매출확보 ▲R&D 역량강화를 통한 연구기술력 확보 ▲생산부분 혁신운동 전개로 6시그마 도전을 추진하겠다고 밝히며 전사 모든 직원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아울러 김영학 대표이사는 "2015년은 현대약품 창립 50주년이 되는 해로, 앞으로 다가올 반세기를 새롭게 준비하고 초우량 100년 기업을 만들기 위해, 열정을 가지고 주어진 미션과 전략을 달성하기 위해 한 방향으로 전진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