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선함과 프리미엄 강조' 던킨도너츠 시청역점 리뉴얼 오픈

MTN헬스팀

던킨도너츠는 시청역점이 신선함과 프리미엄을 강조한 새로운 콘셉트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이번 리뉴얼한 매장은 단순 인테리어 리뉴얼 개념이 아닌 던킨도너츠의 향후 나아갈 방향을 보여줄 수 있는 매장이다.
먼저, 신선함을 기반으로 다양한 직제조 제품들을 선보였다.
던킨도너츠는 시청역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JBOD(Just Baked on Demand)' 도넛을 비롯해 모닝콤보, 샌드위치, 생과일 주스 등 매장에서 직접 제조하는 제품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는 의지다.
매장 내에는 제품 제조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오픈 키친'을 배치해 위생적인 면에서 신뢰도를 높이고 고객들이 제품의 신선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했다.
다양한 커피음료도 제공한다. 아침 시간대에 잘 어울리는 풍부한 산미의 맨하탄 드립 커피는 물론 새롭게 선보이는 솔티 크림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쉐이키 등 프리미엄 커피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오렌지, 자몽 등 생과일을 직접 갈아 넣어주는 생과일 주스도 함께 판매한다.
전체적인 매장 인테리어는 기존 던킨 매장의 강점인 실용적이고 신속한 부분을 강화하고 공간활용도를 최대한 높인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이 빠른 시간 내에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도넛 존, 패키지 존, 프리미엄 음료 존 등을 함께 구성해 이동 동선을 최소화 했다. 화이트 체크 타일과 던킨을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커뮤니티 테이블을 중심으로 좌석을 배치해 고객들이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던킨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최근 트렌드에 맞춰 시간대, 날씨에 따라 구성이 바뀌는 디지털 메뉴보드도 도입했다. 아침 시간대에는 모닝콤보, 낮 시간에는 커피, 주스 등으로 노출되며, 던킨에 대한 SNS의견 및 소비자들의 반응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오픈한 시청역점은 '오픈 키친'을 구현해 위생적인 부분에 신경을 썼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공간에 대한 니즈를 적극 반영한 매장으로, 던킨도너츠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제시해주는 매장"이라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던킨도너츠에 방문했을 때 행복과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