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더조은병원

MTN헬스팀



병원 소개

2003년 개원한 더조은병원은 국내 최고 수준의 의료진과 첨단장비를 통해 척추질환 치료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척추전문병원이다. 현재 척추 전문의 6명을 포함 총 13명의 의료진과 120명의 직원들이 척추건강을 위해 일하고 있으며 정직한 진료를 통해 누구나 자신의 질환에 대해 정확히 진단받고 치료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경막외 내시경 레이저 시술, 풍선확장술 등 첨단 비수술 치료 시행과 더불어 새로운 치료법 연구 및 개발을 통해 환자에게 보다 나은 치료법을 제시하고 있다.

그 결과 척추질환 치료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1년 보건복지부 지정 척추전문병원으로 선정되었으며 2012년 의료서비스와 환자 안전을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인증의료기관으로 선정되었다.

병원특징

1.보건복지부 지정 척추전문병원, 인증의료기관

국가로부터 인정받은 척추분야의 기술력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2.수면부위마취

전신마취와 달리 환자 스스로 호흡이 가능한 수면부위마취를 통해 당뇨, 고혈압 등 내과 질환을 가진 고령자도 안전하게 수술이 가능하며 회복이 빨라 일상으로의 빠른 복귀가 가능하다.

3.1:1맞춤진료

같은 질환이라도 환자에 따라 증상과 정도의 차이가 발생한다. 더조은병원은 비수술과 수술환자를 정확히 구분하여 그에 맞는 치료법을 시행하고 있다.

4.방문간호 서비스

의료진과 간호사가 직접 찾아가는 방문간호 서비스를 통해 지방에 있는 환자들도 지속적인 건강관리 및 재활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주요 진료과목

-척추센터 :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척추관협착증, 척추전방전위증,

만성요통, 척추수술 후 증후군, 척추압박골절 등

-관절센터 : 무릎관절질환, 어깨관절질환, 퇴행성 관절염,

오십견, 고관절질환

유재진 기자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