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야나 림바, 허니문·가족 고객 위한 '풀빌라 특전 혜택' 선보여

MTN헬스팀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리조트인 아야나 림바(RIMBA BY AYANA)는 허니문과 가족 고객을 위한 패키지인 ‘풀빌라 특전 혜택(The Villas at AYANA Exclusive Benefits)’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특전 혜택은 스파 크레딧과 왕복 공항 차량 서비스, 체크인 바로 직후부터 24시간 맞춤 서비스가 가능한 ‘버틀러 폰’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일몰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발리 최고의 장관을 이루는 장소인 ‘락 바’예약이 가능하고, 일출 요가나 30분 발리 마사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풀빌라 내부에서의 저녁식사 주문 시 낭만적인 테이블 셋업이 제공되고, 레이트 체크 아웃(Late Check-out), 무료 와이파이, 도착 즉시 플라워 욕조 서비스, 리조트 주변의 카트 서비스, 무제한 골프 퍼팅과 테니스 등이 제공된다.

아야나 림바 관계자는 “풀빌라는 평온하게 휴식을 취하는 장소를 찾거나, 재충전을 하며 섬의 정취를 느끼기를 원하는 허니문과 가족 고객들에게 좋은 장소이다”며“최적의 프라이버시와 평화로운 휴식을 위해 발리의 특전 시설을 가진 프라이빗 풀빌라를 많은 분들이 이용하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특전 혜택은 아야나 리조트가 가지고 있는 여러 패키지를 포함해 아야나의 빌라 패키지를 아야나 리조트을 통해 직접 예약하는 경우에 주어진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