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나프리 항공, '싸데이'프로모션으로 항공권 땡처리

MTN헬스팀

개별자유여행시장이 활기를 띠면서 개별항공권 발권 또한 두드러지게 증가하고 있다.

4일 하나투어에 따르면 올 한 해 하나투어 자유여행 브랜드 ‘하나프리’ 항공의 하나투어닷컴 매출은 전년 대비 76% 증가했으며 12월까지의 매출을 합치면 더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다.

류창호 하나투어 항공본부 본부장은 “ ‘하나프리’항공의 꾸준한 매출 증대는 하나투어가 올 해 항공권 판매 1조 돌파, 항공권 발매 1위, NCSI 국가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하는 영예를 안겨 줬다” 며, “고객 감사의 의미로 2014년 마지막 감사 세일인 ‘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 밝혔다.

‘싸데이’프로모션의 주요 내용은 2014년 땡처리 항공권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한다는 것으로, 동남아지역, 일본지역, 중국지역, 미주지역, 남태평양지역, 유럽지역 등 대부분의 주요도시가 참여해 고객 선택의 범위를 넓혔다.

또한 고객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하고자 모든 구매고객 대상 공항리무진 할인권, 인천공항 레스토랑 할인권 등 고객우대쿠폰을 증정하며, 항공권 111번째 예약 고객에게는 마카오 항공권을 무료 제공한다.

프로모션 내용을 본인의 SNS에 홍보 시 스타벅스 무료음료권을 증정하며, 항공권과 함께 호텔을 구매 고객에게는 호텔 10% 추가할인혜택을 준다. 더불어, ‘하나Free항공’ 앱으로 항공권 구매 시에는 하나투어 추가 2천마일을 증정한다는 모바일 예약고객 특전 또한 마련돼 있다.





한편, 본 프로모션은 오는8일부터 10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며 프로모션 첫날인 8일 오전 10시에 오픈, 하나투어닷컴 관련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항공권을 만나볼 수 있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