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디엔컴퍼니 "닥터스킨케어, 전 품목 50% 세일"

MTN헬스팀



대웅제약 관계사 디엔컴퍼니 공식 온라인 쇼핑몰 닥터스킨케어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판매되는 전 제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닥터스킨케어 온라인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3일간 디엔컴퍼니에서 유통하는 이지듀, 에스테메드, 셀리시스 3개 품목 47개 제품에 대해 제품별로 소비자가의 50% 할인, 혹은 1+1 추가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지듀는 대웅제약의 EGF(상피세포성장인자) 성분을 화장품화한 제품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건강하고 이상적인 피부로 바꿔주기 위해 꼭 필요한 C-P-R-S(Cleansing-Peeling-Refreshing-Sun protecting/세정-각질케어-재생(진정/보습/재생)-햇빛 차단) 핵심 케어 단계를 통해 피부 고민 별 토털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스테메드는 고기능 저자극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화장품으로 한국인의 피부 고민에 가장 잘 맞는 맞춤 스킨케어시스템을 제공한다. 셀리시스는 고농도 EGF의 집중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닥터스킨케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닥터스킨케어를 애용해주신 고객을 위한 연말 고객 감사이벤트로 파격적인 할인 폭을 제공해 온라인 고객에게는 이지듀/셀리시스/에스테메드를 최저가에 만날 수 있는 다시없을 절호의 기회"라고 설명했다(끝).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