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여행박사, '우리 아이 한 발 먼저 유럽여행' 상품 출시

MTN헬스팀

여행박사는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학생 중학생들을 위한 ‘우리 아이 한 발 먼저 유럽여행’을 출시햇다고 7일 밝혔다.

책 속에 갇힌 지식이 아니라 유럽의 문화를 직접 호흡해 볼 수 있는 일정으로, 서유럽 대표 국가 영국과 프랑스, 스위스, 독일 4개국을 9박 10일에 걸쳐 집중적으로 돌아본다.

이번 상품은 유명 관광지에 발 도장만 찍고 돌아오는 빡빡한 패키지가 아니라 박물관 하나라도 제대로 살펴볼 수 있게 했고, 장시간 버스 이동에 시달리지 않도록 최소한의 동선으로 짜임새 있게 조절했다. 여행지에서 얻게 되는 지식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미션북을 직접 제작해 제공한다.

20명 안팎의 소수 인원으로 유럽 문화와 역사에 해박한 가이드의 설명을 들으며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과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관광지 선정이 돋보인다.

영국에서는 빨간 런던 2층 버스를 타보고, 해리 포터 스튜디오를 방문하고, 버킹엄궁전과 웨스터민스터사원까지 유서 깊은 영국 역사를 눈으로 직접 보게된다.

고속열차 유로스타로 도버해협을 건너 3일간은 프랑스에서 보낸다. 역사적으로 가치 있는 박물관과 유적 탐방 외에도 몽마르트 언덕과 파리 전통시장을 자유롭게 거닐며 파리 현지에서의 여유를 즐긴다.

떼제베 고속열차로 스위스 제네바에 도착해서는 UN 사무실에서 가이드 투어를 통해 유엔에서 하는 일과 이념과 가치에 대해서 공부하고, 산악열차를 이용해 융프라우의 설산을 오르면 요들송을 부르고 싶을 만큼 상쾌해진다. 독일에서는 하이델베르크 고성을 돌아보게 된다.

한편, 인천공항에서부터 키즈투어 가이드가 전 일정 동행하며, 아시아나항공으로 유럽 현지 1급 호텔에서 지낸다. 대상은 10세에서 16세 초등학생과 중학생으로, 가족이 동행하거나 아이 혼자 참가할 수 있다.

전용 차량, 관광지 입장료, 전 일정 식사비, 유류세를 포함해 9박 10일에 407만원(1인 요금, 어른과 아이 동일요금). 2015년 1월 22일과 2월 19일 단 두 차례 출발한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