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모두투어, '화합의 제주도 1박2일'···임원·신입사원 소통의 장 열어

MTN헬스팀





모두투어네트워크는 지난 4일 올해 6월 이후입사자 33명과 임원이 함께하는 ‘화합의 제주도 1박 2일’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화합의 행사’는 무거운 분위기인 사무실에서 벗어나 제주도의 자연환경과 문화를 기반으로 임원과 신입사원의 내실 있는 대화를 이끌어 올바른 기업문화를 정착하기 위함에서 실시됐다.

이틀 동안 용눈이 오름 트레킹, 조랑말박물관 투어 및 승마체험, 감귤 따기 체험, 세계 지질공원인 주상절리 등 핵심 명소들을 관광하고 제주의 명물을 맛보며 육체적, 정신적으로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첫째 날 야외 일정을 마친 후 모두투어가 2012년 인수해 운영 중인 제주 로베로호텔에서 약 3시간에 걸친 ‘화합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

양병선 부사장의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심리적 정화경험과 집단 간 갈등을 사전에 예방하자는 취지로 조별 Role-Playing mission(역할극)과 10년 뒤 나의 모습을 그리며 비전 설계를 해보고 동료의 경력 경로를 알아볼 수 있는 개인미션이 주어졌다.

다소 고민스러웠을 법한 미션임에도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동료 간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며, 편안한 자리를 통해 임원과 격의 없는 대화의 시간을 가지면서 기업문화를 이해하고 애사심을 고취시키는 시간을 가졌다.

양병선 모두투어 부사장은 “여행을 사랑해 모두투어의 가족이 된 것을 환영하고, 열정을 가득 안은 직원을 모두투어의 가장 큰 재산으로 생각한다”며 “강한 조직력과 책임감을 가지고 한층 돈독한 동료애를 가질 수 있길 바라고, 앞으로도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질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