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모두투어, 영업부 직원 대상 '괌 스터디 투어' 실시

MTN헬스팀





모두투어네트워크는 괌 관광청과 PHR KOREA, UA항공 등 유관업체의 공동지원을 받아 지난달 26일, 괌 지역 최다판매 직원 20여 명을 대상으로 4박 5일 동안 괌 스터디 투어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스터디 투어는 모두투어 남태평양사업부에서 괌 지역의 상품을 홍보하고 영업사원들의 사기를 도모하기 위해 모두투어 영업부 직원만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나흘 동안 직원들은 모두투어 괌 상품에 구성된 호텔들을 인스펙션해보고 손님들이 선택해 관광하는 즐길 거리와 방문지를 둘러봄으로써 상품을 이해하고 나아가 영업 전반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동기를 부여했다.

이삼우 남태평양 부서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 상담 시 상품에 대한 정보전달 및 상담력이 강화돼 판매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을 위한 정기적인 스터디 투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괌은 아직 12월이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전년대비 약 7% 이상 증가했으며, 오는 18일부터는 진에어가 기재확장 및 야간편을 증편함으로써 많은 여행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