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나투어, 유럽·일본·동남아 크리스마스 상품 출시

MTN헬스팀





한 해 중 가장 화려한 축제기간인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세계 각국은 벌써부터 각양각색의 크리스마스 축제준비에 한창이다.

하나투어는 각 지역별로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축제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유럽, 천국보다 낭만적인 동화 같은 축제
하나투어는 서유럽, 동유럽을 비롯한 유럽 전 지역별 특색 있는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샹제리제 거리의 화려한 크리스마스마켓에서부터 소박한 느낌의 베른의 크리스마스 거리까지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체험을 할 수 있다.

상품별로 수험생할인 혹은 동반아동할인, 하나투어마일리지 추가적립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추운 겨울날 마시면 좋은 따뜻한 와인 음료 또한 하나투어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제공된다. 유럽 각지의 크리스마스 마켓 기간과 상세 상품정보는 관련기획전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눈의 나라 홋카이도에서 펼쳐지는 ‘눈과 빛과 얼음 축제’
일본의 북단 홋카이도는 반 년 동안 폭설과 추위가 지속되는 지역으로, 겨울철이면 곳곳에서 눈과 얼음의 축제가 펼쳐지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의 대표적인 축제로는 삿포로 화이트 일루미네이션, 삿포로 뮌헨 크리스마스 축제, 하코다테 크리스마스 환타지, 조잔케이 불꽃놀이로, 어딜 가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이 시기 홋카이도 여행고객 대상 유형별로 (패키지 고객, 개별자유여행 고객) 사전예약 할인, 동반자 할인, 수하물 무료택배 서비스, 삿포로 하나투어 라운지 무료 이용권 제공 등 각각의 취향에 맞춘 하나투어만의 단독특전을 준비했다. 자세한 사항은 관련기획전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반딧불이’와 함께 하는 ‘한 여름 밤의 크리스마스’
겨울철 동남아의 대표적인 휴양지에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필리핀의 세부와 보라카이 등이 꼽힌다.

그 중에서도 코타키나발루는 인천공항에서 4시간 30분 거리에 있는 열대 낙원으로 한여름 밤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세계3대 석양으로 손꼽히는 코타키나발루의 장엄한 석양을 감상하고, 반딧불이가 만들어내는 크리스마스트리와 함께 있노라면 저절로 낭만적인 휴가가 완성된다.

하나투어는 상품명에 ‘반딧불이’가 들어간 상품 대상으로 $80상당의 ‘클리아스 리버투어’라 불리는 ‘반딧불이 투어’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일정 중 하루는 자유일정으로 구성돼 있는 '세미팩'상품이며, 상품가는 114만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단, 이용하는 호텔에 따라 가격은 상이하다. 코타키나발루에서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계획 중이라면 관련기획전을 통해 더 많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