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칠성음료, 연말 맞아 연탄 4만장 기증

MTN헬스팀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9일 서울 노원구 중계동에 위치한 백사마을을 찾아가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롯데칠성음료 노사 임직원 40명은 차량진입이 힘든 높은 언덕에 위치한 백사마을 8가구에 리어카와 지게 등을 이용해 연탄 총 1천600장을 직접 배달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롯데칠성음료 노사를 대표해 이동진 지원부문장과 김관묵 노조위원장은 직접 배달한 연탄을 포함해 총 4만장의 연탄을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기부했다. 연탄 4만장은 300여가구가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양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에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에 작게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일회성 행사가 아닌 이웃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1월 대한적십자사와 함께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포함해, 산림보호 및 해외아동을 돕기 위해 '에코노트 만들기', 지식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강원도 영월에 위치한 월당도서관에 '행복한 도서기증'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