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 보육교사 실습 수강신청 모집

MTN헬스팀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는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원서접수(http://bokji.sg.ac.kr/)를 통해 보육교사 실습 수강신청을 받는다고 10일 밝혔다.

서강전문학교는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보육실습 학급수 증설을 허가 받아 총 960명의 교육이 가능한 상태로 수강신청은 선착순으로 모집해 마감한다.

현재 서강전문학교는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지정한 사회복지자원봉사인증센터(VMS)로 교육기관 가운데 유일하게 서울시 복지재단과의 협약을 맺어 사회복지 특성화 학교로 알려져 있다.

이 학교 사회복지학과는 재학생 유학을 위한 해외복지관과 협약을 맺은 바 있으며, 졸업과 동시에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또한 웃음치료사 1급 자격증과 레크레이션 1급 자격증 등을 취득하도록 자격증 취득비용 전액 장학금 제공과 함께 자격증 대비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회복지사 7천명 배출 기념으로 12월 한달동안 사회복지학부 합격생 및 등록자에 한해 총 80만원의 특별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한편 서강전문학교는 최근 서강전문학교 본교 사회복지학과 학과장인 김남희 박사를 본교 영등포 분교 부학장으로 임명했다.

김남희 부학장은 제4회 스톡홀름 포럼을 비롯해 덴마크기술대학과의 협약체결을 이끄는 등 서강전문학교의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크게 기여한 바 있어 향후 경찰복지 특성화 교육기관인 서강전문학교의 행보가 기대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영등포 분교는 매년 3천명 이상의 교육생을 배출하고 있는 경찰청 지정 민간 교육기관으로 알려져 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