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의료관광 우수서비스 공모전' 시상식

MTN헬스팀



▲한국의료관광 우수서비스 공모전 대상을 수상한 광동한방병원 한국관광공사 의료관광센터 김세만 센터장(좌) 광동한방병원 최우정 원장(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는 창의적이고 경쟁력있는 의료관광 우수서비스 발굴을 통한 한국의료관광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실시한 '한국의료관광 우수서비스 공모전' 시상식을 11일 개최했다.

영예의 대상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에는 광동한방병원의 ‘한국여배우 스타일 & 어른을 위한 힐링 미백케어’가 선정됐으며, 한국관광공사 사장상과 한국의료관광협회 협회장상이 수여되는 최우수상에는 제주 한라병원의 ‘원스톱 휴양형 힐링 관광상품’ 등 6개의 서비스가 선정됐다.

이 외에도 우수상 23개 선정, 총 30개의 서비스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상을 받은 최우정 광동한방병원 원장은 “일본, 중국 여성들을 중심으로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한류 컨텐츠와 연계한 것이 인기의 비결인듯 하다”며 “보다 다양한 의료관광 우수 서비스가 출시 돼 건전한 경쟁을 통한 의료관광시장의 성장과 관광객 확대로 이어지길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공모전 당선작은 한국의료관광통합플랫폼(www.visitmedicalkorea.com)과 우수서비스 홍보 팜플렛을 통해 국내외에 홍보될 예정이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