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인천문예전문학교 파티플래너학과, 롯데百과 MOU 체결

MTN헬스팀



인천문예전문학교는 지난 11일 롯데백화점(강남점)과 VM(Visual Merchandising) 업무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MOU 체결은 롯데백화점 판매촉진을 위한 디스플레이 업무지원을 주 내용으로 식품문화사업, VIP관련 파티행사 진행 등의 협력 업무를 인천문예전문학교 파티플래너학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로 구성된 전문팀이 맡게 된다.

정지수 인천문예전문학교 학장은 "이번 롯데백화점(강남점)과의 VM 업무체결을 통해 학생들에게는 생생한 현장의 경험을 제공하고, 또한 백화점의 판매촉진을 위한 완성도 높은 디스플레이 작업을 통해 산업체와 교육기관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인천문예전문학교는 생활예술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푸드스타일리스트, 파티플래너 전공학과를 개설, 현장중심의 생활예술 분야 맞춤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시상식인 미국 에이미 어워즈에서 학생들이 직접 행사장을 연출한 데 이어, 일본 도쿄 테이블웨어 페스티발 국제대회에서 8년 연속 본상을 수상하는 기록을 세우는 등 명실 공히 국내 최고의 생활예술 명문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국내 교육기관 중 유일하게 KBS아트비전과 MOU를 체결, KBS의 모든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에서 푸드스타일링, 공간연출 인턴십을 매학기 실시하고 있으며 2014 '인천아시안게임 아시아음식문화축제'의 국가대표학교로 선정돼, 아시아 10개국의 유명 세프를 초청, 재학생들이 명품 레스토랑을 운영한 바 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