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디엔컴퍼니, 겨울철 발 관리를 위한 '프레쉬 풋' 라인 론칭

MTN헬스팀


디엔컴퍼니는 피부 고민 별 토탈 솔루션 브랜드 '이지듀(EASYDEW)'의 '프레쉬 풋(Fresh Foot)' 라인을 새로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겨울이 되면 얼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뿐 만 아니라, 발 전체적으로 각질이 많아지고 건조해지는 현상에 발 관리에 특히 신경이 쓰이기 시작한다.

프레쉬 풋은 발 전문 제품으로 발 냄새, 건조한 발, 거칠어진 각질 발 등 대표적인 겨울성 발 고민에 대한 집중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라인으로 ▲필링 클렌저 150ml ▲풋 스무딩 크림 100ml ▲크랙힐밤 50g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프레쉬 풋 전 라인에는 천연 보습인자인 우레아(urea)가 함유돼 발의 각질을 유연하게 해줘 지속적으로 부드러운 발로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을 주고, 상피세포 성장인자인 DW EGF를 함유해서 빠른 피부 재생을 도와준다.

프레쉬 풋 필링 클렌저는 발 전용 클렌저로 살리실산, AHA 성분과 부드러운 겔 알갱이가 듀얼 필링 작용을 해 발의 불필요한 각질을 마일드하게 제거한다.

또한 EU국가에서 사용이 제한된 최근 이슈가 된 항균 화학물질 트리클로산과 함께 실리콘, 파라벤류,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레티놀, 탈크, 트리클로산 등 총 7가지 성분을 무첨가한 저자극 클렌저로 유해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프레쉬 풋 스무딩 크림은 발의 각질을 유연하게 하고 풍부한 보습케어로 발을 부드럽고 산뜻하게 케어해주는 데일리 보습 크림이다. 식물성오일인 마카다미아넛오일과 쉐어버터의 함유로 보습효과를 배가시켰다.

손상된 발을 위한 프레쉬 풋 크랙힐 밤은 발꿈치 부분과 같은 딱딱하고 거칠어진 굳은 살 부분을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꿔 주는 집중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특히 마데카소사이드와 상피세포 성장인자인 DW-EGF를 함유해 피부수분장벽 강화 기능을 높였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하루 종일 고생하지만 상대적으로 많이 신경 쓰지 못했던 발을 전문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제품들이 최근 들어 많이 출시되고 있다"며 "특히 겨울철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발은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이지듀 프레쉬 풋 라인과 같은 전문적인 홈케어 제품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발로 가꿔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