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보령메디앙스 "피셔프라이스 간편 제균티슈로 세균걱정 끝"

MTN헬스팀



보령메디앙스는 완구를 비롯한 발육 용품 세정이 가능한 '피셔프라이스 간편 제균 티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피셔프라이스 제균 티슈는 실내·외의 놀이터 및 완구의 위생관리는 물론, 아이들이 호기심으로 입으로 가져 갈 수 있는 모든 생활 용품의 세정 및 제균을 한장의 티슈로 간편하게 해결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홀타입 원단을 사용, 세정 시 이물질이 원단의 구멍으로 빨려 들어가 세정력이 한층 높아졌으며, 오렌지추출물 등 식품첨가물을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피셔프라이스 간편 제균티슈는 각종 유아용품 및 유아 스킨케어 등을 개발해 온 보령모자생활과학연구원의 축적된 R&D 역량을 통해 개발됐으며, 국내 최초로 특허를 획득한 파라벤류, 페녹시에탄올 등 유해방부제를 제거한 물티슈 보존시스템을 통해 생산된 제품이다.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아이들의 위생을 위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부모님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하절기뿐만 아닌 동절기에도 실내 온도가 높아짐에 따라 식중독 발생 위험이 있기 때문에 제균 티슈를 활용한 위생관리가 꼭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