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인터파크투어, '2014 Best Hotel Award' 고객 투표 진행

MTN헬스팀





인터파크투어는 한 해 동안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은 해외 호텔 중 최고의 호텔을 선정하는 '2014 Best Hotel Award'를 오는31일까지 고객 투표를 통해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투표 후보 선정기준은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주요 여행지인 일본, 홍콩, 싱가포르, 세부, 파리, 하와이에서 올해 가장 방문객이 많았던 호텔 각 한 곳씩을 최종 후보로 선정했다.

그 결과 ▲일본에서는 도쿄의 신주쿠워싱턴 ▲홍콩은 YMCA솔즈베리 ▲싱가포르는 마리나베이 샌즈 ▲세부는 샹그릴라 막탄 ▲하와이는 호놀룰루 쉐라톤 와이키키 ▲파리에서는 하얏트 리젠시 파리 에투알이 Top6 호텔로 뽑혔다.

투표 방식은 1일 1회에 한해 여러 번 중복 투표가 가능하며,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2박 숙박권을 비롯해 여행상품권 50만원권, 아이포인트 5만점 등을 증정한다.

한편 올해의 Best 호텔 투표를 한 후 2015년 인터파크투어 해외호텔 응원메시지를 남기고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6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함께 진행 중이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