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투어익스프레스, 제주 신라 호텔과 여행 패키지 실시

MTN헬스팀


▲ⓒSM C&C투어익스프레스

SM C&C 투어익스프레스는 제주 신라 호텔과 함께 하는 제주 여행 패키지 예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제주 신라 호텔의 품격 있는 서비스와 함께 낭만적인 겨울 여행을 디자인 해 볼 수 있는 패키지로 1박 상품 19만원대 부터, 3박에 렌터카와 항공을 포함해 65만5천원부터 시작하는 상품 등 다양한 가격대에서 원하는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1박만 투숙 하더라도 최고의 서비스와 경관을 자랑하는 제주 신라 호텔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커플들을 위해 조식 또는 석식과 와인파티, 사우나 스노우 슈잉 또는 라운지 서비스를 포함해 체험과 휴식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가족들을 위한 상품에는 엑스트라베드 무료로 제공 해 쾌적한 가족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단, 커플 및 가족상품은 2박 이상 투숙 시에만 특전이 제공되며, 좀 더 다양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여행 상품은 솔로, 커플, 가족 여행객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제주겨울 여행을 계획하던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어익스프레스 홈페이지(www.tourexpres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