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내일투어, '상하이로 가출하기' 출간 기념 이벤트

MTN헬스팀





개별여행 전문 내일투어는 최신판 상하이 여행 가이드북 '상하이로 가출하기' 출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는 온라인 교보문고와 함께 ‘상하이로 가출하기 1+1 받고 진짜 가출하자’를 진행,'상하이로 가출하기'를 구매하는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내일투어 여행상품권 50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내일투어가 만드는 여행 가이드북 ‘가출하기 시리즈’ 앱북 1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오는 25일까지며 당첨자는31일 발표된다.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도 이벤트를 실시한다. '상하이로 가출하기' 출간 기념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겨주는 15명을 추첨해 '상하이로 가출하기'를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은오는 29일까지며 당첨자는30일 발표된다.

내일투어 마케팅팀 관계자는 “가출하기 시리즈는 개별자유여행자를 위해 착한 가격으로 제공한다”며 “커피 한 잔 값으로 온라인 교보문고에서 '상하이로 가출하기'를 구매하고 50만원 여행상품권 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상하이로 가출하기'는 개별여행 전문 내일투어가 출판하는 여행 가이드북 ‘가출하기 시리즈’의 상하이 편이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