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푸드, 업계 최초 마카롱 아이스크림 출시

MTN헬스팀



롯데푸드가 국내 빙과업체 최초로 프리미엄 디저트인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롯데푸드는 '라베스트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카롱 아이스크림은 프랑스 전통 과자인 마카롱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넣은 고급 디저트 아이스크림이다.

마카롱은 프랑스의 대표적인 고급 디저트로 계란흰자, 아몬드, 설탕으로 만든었으며 달콤하면서 쫀득한 식감을 지니며, 보통 바삭한 마카롱 비스킷 2장 사이에 가나슈, 버터크림, 잼 등을 샌드해서 먹는다. 최고급 마카롱은 첫 맛은 부드럽지만 뒤로 갈수록 짙어지는 특징이 있다.

롯데푸드의 마카롱은 세계 3대 요리학교로 꼽히는 프랑스 유명 제과학교 출신 전문 파티쉐가 프랑스 전통 방식으로 만들었다. 마카롱 사이에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라베스트를 두툼하게 넣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더했다. 스트로베리와 초코 두 가지 맛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최고급 품질을 갖춘 디저트를 합리적 가격으로 출시해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은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점차 입점이 확대될 예정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개당(130ml) 2천500원.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