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최현석 교수, 고등학교서 강연 펼쳐

MTN헬스팀



최근 케이블채널의 '냉장고를 부탁해'와 '올리브쇼'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하고 있는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이하 서울현대) 최현석 교수가 17일 고양시에 위치하고 있는 덕이고등학교에 초청을 받아 요리강연회를 진행했다.

18일 서울현대에 따르면 호텔조리에 관심있는 학생 약 150여명이 참석한 이번 강연회에서 최현석 교수는 분자요리의 대가 답게 '소고기 스테이크 셀러드 분자요리'를 선보여 강연회에 참석한 많은 학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또한 학생들의 질의응답시간을 통해 학생들의 고민을 들어 주는 시간을 가졌으며 강연이 끝난 후 예정에 없던 단체 사진과 사인회 요청이 쇄도하는 등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정철 덕이고등학교 부장선생님은 "이렇게 좋은 시간을 갖게 해준 서울현대와 최현석 쉐프님께 너무나 감사하며 그동안 진로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뜻깊은 시간이 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2014학년도부터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의 교수로 역임 중인 최현석 셰프는 최근 지역의 자존심을 걸로 요리대결을 펼치는 '한식대첩 시즌2'의 심사위원으로 센스 있는 심사를 펼치며 활약한 바 잇으며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재치 있는 말솜씨와 요리솜씨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