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약품, '젊음은 직진이다 시즌 2' 영상 공개

MTN헬스팀



현대약품은 제로칼로리 비타민 음료인 '프링클'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인 '스파클링군과 비타민C걸 프링클 C9금 요가방송'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프링클 C9금 요가방송 시리즈는 지난 1월 레이싱 모델 이다희와 함께한 '직진녀' 시리즈에 이은 '젊음은 직진이다 시즌 2' 영상으로 주요 타깃인 1030 남성을 대상으로 프링클의 브랜드 컨셉을 알리자는 취지에서 제작됐다.

총 3개의 에피소드로 제작된 C9금 요가방송 시리즈는 유튜브 개인방송 컨셉으로 촬영됐다. 영상에서는 프링클의 주요 제품 속성인 '스파클링'군과 '비타민C'걸로 의인화된 커플이 등장해 과감한 요가자세를 거침없이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젊음은 직진이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유쾌하고 섹시한 에피소드로 표현했다.

프링클의 온라인 콘텐츠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itamincprinkle)과 현대약품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hdphar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현대약품은 새 온라인 영상 공개와 더불어 내년 1월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참여 온라인 이벤트를 병행하면서 콘텐츠 확산 및 브랜드 인지도 확장에 나설 예정이다.

김성훈 현대약품 식품마케팅팀장은 "프링클은 올 한해 다양한 섹시 컨셉의 영상 콘텐츠를 통해 주요 타깃 중 하나인 1030 남성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꾸준히 강화해 왔다"며 "시즌 1이었던 직진녀 시리즈에 이어 과감하고 도발적인 커플 요가를 선보인 이번 콘텐츠도 젊은 남성 소비자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프링클은 비타민C를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제로칼로리 스파클링 제품으로 고열량 제품에 민감한 학생이나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젊은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