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뛰드하우스, 크리스마스 맞아 '스윗 빅 세일' 실시

MTN헬스팀



에뛰드하우스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윗 빅 세일'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21일까지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핑크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VIP 등급(로얄핑크, 클럽멤버십 로얄하우스)인 경우 기본 할인 금액에 더해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최대 50%까지). 기존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윗 빅 세일'의 구입 추천 제품으로 '청순 거짓 브라우 카라', '디어 마이 위시 립스 톡', '에버 듀 오일' 등이 있다.

'청순 거짓 브라우 카라'는 에뛰드하우스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눈썹의 결을 고르게 살려주고 자연스러운 컬러를 입혀주는 아이브라우 전용 마스카라다. '크리스탈 립스틱'으로 불리며 화제를 낳았던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도 세일 제품에 포함됐는데 촉촉하게 녹아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며 한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 표현이 가능한 고발색, 고밀착, 고보습의 립스틱이다.

춥고 건조한 날씨에 촉촉한 피부를 가꾸기 위한 '에버 듀 오일'은 세안 후 첫 단계에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력을 높이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에버 듀 부스팅 오일'과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오랫동안 수분과 영양을 유지시켜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버 듀 랩핑 오일'로 구성된 보습 오일 라인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2014년 한 해 동안 에뛰드하우스에 보내주신 고객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세일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에뛰드하우스와 함께 더욱 따뜻하고 스윗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며 내년에도 더욱 풍성하고 알찬 이벤트들을 준비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