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슬로베니아로 떠나는 미식 여행 인기

MTN헬스팀



슬로베니아 '오픈 키친 마켓'이 술로베니아 관광상을 받았다.

지난 16일 슬로베니아 관광청은 슬로베니아의 수도 류블라냐 지역 오픈 키친 마켓(open kitchen Market)이 창의성과 혁신성을 인정 받아 슬로베니아 관광상을 수여했다.

매년 3월에서부터 10월까지 8개월간 매주 금요일에 열리는 이 행사는 슬로베니아는 물론 전세계 셰프들이 참여해 만든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콘서트 및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특히 오픈 키친 마켓에서는 모든 조리과정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어 직접 보고 제품을 선택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오픈 키친 마켓 외에도 슬로베니아의 수도 류블라냐에서는 미식 투어 참여도 가능하다.

미식 투어는 슬로베니아의 음식 및 역사, 유명한 셰프와의 만남, 슬로베니아 음식 시식 등 자신의 예산에 맞게 투어를 기획해 즐길 수 있다.

한편, 슬로베니아는 유럽 발칸반도 북서부, 아드리아해 연안에 위치하며 ‘유럽의 미니어처’로 불릴 만큼, 알프스, 지중해, 중세 도시의 매력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슬로베니아는 알프스 설산, 호수, 광천 온천 지대, 와이너리 등 다양한 볼거리를 보유하고 있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