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야나 림바, 허니문·가족 고객을 위한 '퍼펙토닉' 패키지 선봬

MTN헬스팀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리조트인 아야나 림바는 허니문과 가족 고객을 위해 ‘퍼펙토닉(Perfectonic)’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세계에서 가장 큰 아쿠아토닉 테라피 풀(Aquatonic Therapy Pool)에서 2시간 동안의 세션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외에도 락 바(Rock bar)에서 춤을 즐기고, ‘스파 온 더 락스(Spa on the Rocks)’에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아야나 림바 관계자는 “이 패키지는 세계 최대 규모의 아쿠아토닉 테라피 풀에서 피곤한 몸을 풀어주고, 발리의 가장 유명한 핫플레이스 중에 하나인 락 바에서 즐길 수 있어 좋다”며 “이번 기회에 많은 고객이 이 패키지를 이용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아야나 림바는 발리 공항에서 10분 떨어진 짐바란 베이의 절벽위 90헥타르에 달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이다. 아야나의 장엄한 일몰과 바다 전망은 하얀 모래해변과 발리 유일의 통합형 리조트인 림바 짐바란 발리와 시설물을 공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림바와 아야나 두 곳의 모든 식당과 레크레이션을 무료로 제공되는 셔틀 버스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명한 락 바, 프라이빗 해변, 11개의 수영장, 골프 퍼팅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된다.

한편 '퍼펙토닉(Perfectonic)’ 패키지의 유효기간은 2015년 3월 31일까지며, 비용은 42 US$이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