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2014 '모두투어 허니문&웨딩 박람회' 성료

MTN헬스팀




모두투어는 2014 허니문·웨딩 박람회를 성료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3일부터 이틀간 도이치모터스 MINI 강남 전시잔에서 진행된 모두투어 허니문·웨딩 박람회는 웨딩 서비스기업 1등인 아이웨딩이 참여하고 모두투어가 주최해 예비부부 혹은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커플들에게 특별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오전 10시~1시에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이벤트와 혜택이 다른 시간대보다 풍성해 가장 많은 방문객이 몰렸고, MINI 시승체험까지 제공해 여느 허니문발람회와 달리 방문객의 큰 관심을 끌었다.

이번 박람회는 일생에 단 한 번뿐인 허니문 특성상 단거리지역보다는 장거리지역이 예약자의 과반수를 차지했다. 최다 모객 지역은 유럽이 단연 1위를 차지했고, 허니문의 정석 하와이가 그 뒤를 이으며 칸쿤> 발리> 모리셔스> 호주 순으로 집계됐다.

권혜정 상품마케팅기획부 과장은 “우선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찾아준 예비부부를 비롯한 방문객에게 감사하고, 신혼여행과 웨딩상담을 한 자리에서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에 다소 미흡했던 점들을 파악하고 보완하고 차기 허니문웨딩 박람회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