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G생명과학, '관절엔 강황' 홈쇼핑 론칭

MTN헬스팀



LG생명과학는 자사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척추관절 전문병원 나누리병원과 함께 개발해 출시한 관절 건강 복합 솔루션 제품 '관절엔 강황'의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을 오는 26일 오전 7시15분부터 60분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관절엔 강황'은 관절과 연골 건강 개선 효과가 입증된 천연 신소재 강황추출물에 비타민D, 셀레늄을 더한 3중 영양 설계와 관절 염증, 통증, 골다공증 개선을 위한 3중 기능 설계로 만들어진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성분인 강황추출물은 강황에서 관절에 좋은 튜마릭(Tumeric) 성분만을 추출해 만든 천연신소재로 시험관 실험과 동물 실험을 통해 염증 감소 및 만성 염증, 급성 부종 개선이 확인됐다.

또한 인체시험 결과 강황추출물 섭취 실험군이 관절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글루코사민 섭취 대조군과 비교해 섭취 21일차부터 관절 관련 불편함이 보다 유의미하게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험 참가자들의 86.2%가 관절 통증이 개선됐고 관절 삼출물은 100%, 관절 운동성은 83.3% 개선됐다. 이러한 인체시험 결과를 바탕으로 강황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았다.

강황추출물 이외에도 칼슘의 체내 흡수를 향상시키고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줘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시켜 주는 비타민D,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영양소 셀레늄이 함유돼 있다. 또한 리소짐, 상어연골 분말, 생강추출물 분말, 석류농축액 분말 등의 보조 성분도 들어 있어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준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추운 날씨에 근육이 수축돼 관절과 인대의 유연성이 떨어지는 겨울은 관절 건강에 보다 신경 써야 하는 시기"라며 "'관절엔 강황'은 관절 통증, 염증, 마찰음 3가지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그 효과를 인정받아 소비자 히트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한편, 26일 오전 7시15분부터 60분 동안 진행되는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에는 성우 송도순씨가 직접 출연해 그녀가 깐깐하게 선택한 관절제품 섭취 경험과 관절 건강관리 노하우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4주분 9만원인 '관절엔 강황' 제품을 3개월분 15만8천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일시불로 구입 시 1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돼 14만8천원에 구입 가능하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