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서울호텔관광전문학교 2015학년도 신입생 모집···2차 수시

MTN헬스팀





서울호텔관광전문학교(이하 서호종)는 201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서호종은 교육부와 고용노동부로부터 공인 받은 교육기관으로 졸업과 동시에 전문대학과 동일한 전문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취업이 아닌 유학이나 해외 인턴십을 원하는 학생에게는 호주, 영국, 미국 등 해외 유명 대학으로 유학을 연계하고 있다.

또한 신입생을 위한 성적우수 장학금, 관광업계 가족 장학금, 군 전역자 특별 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금 제도를 통해 학비 혜택을 제공한다.

이형근 서호종 학장은 “모두투어 직영, 호텔서비스인력양성 우수기관 선정 및 국외여행인솔자(TC)자격증 교육기관 지정 등으로 취업 네트워크가 더욱 탄탄해지고 교육의 커리큘럼 또한 우수해지고 있어 앞으로도 서호종의 다양한 발전을 도모해 학생들에게 양질의 취업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5월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인수한 서호종은 지하철 5호선 서대문 역 1번 출구 앞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2차 수시모집 중이다. 모집전공으로는 호텔관광경영학과, 관광식음료학과, 호텔조리학과, 호텔제과제빵학과 등 4개 학과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