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내일투어, 창립 20주년 '내일을 믿습니다"

MTN헬스팀






내일투어는 2015년 창립 20주년 기념 슬로건과 엠블럼을 발표했다고 30일 밝혔다.

내일투어의 20주년 슬로건은 ‘내일을 믿습니다’로지난 20년 간 지지해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믿을 수 있는 회사, 상품, 서비스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또한 20주년 엠블럼은 슬로건에 확신과 희망을 담아 힘차게 그린 캘리그라피로 만들었으며, 여기에 내일투어 CI(Corporate Identity)의 구성 요소인 심장을 활용해 20이라는 숫자를 표현했다. 스무 살을 맞는 2015년, 더 잘 될 거라는 기대, 더 행복할 거라는 희망, 더 성장할 수 있다는 믿음을 담아 보다 찬란한 ‘내일’을 만들고자 하는 확신을 의미한다.

한편, 내일투어는 20주년 슬로건인 '내일을 믿습니다'를 주제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펼쳐 고객들의 새해 소망과 여행을 응원하고, 내일투어의 정신과 20주년을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20주년 기념 페이지를 별도로 제작해 20주년 슬로건 이벤트를 비롯해 대고객 프로모션을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진석 대표이사는 "‘직원이 행복해야 고객이 행복하다’는 신념으로 앞으로 내일투어가 이룰 수많은 열매를 임직원과 아낌없이 나누고, 사회적 기업으로서 더 다양한 공익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