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관광공사, 청소년을 위한 안전여행 홍보만화책 발간

MTN헬스팀





한국관광공사는 초등학생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안전여행의 중요성과 여행시 지켜야 할 안전수칙을 알리기 위해 ‘초롱이와 함께 떠나는 즐겁고 안전한 여행’ 이라는 제목의 홍보만화책을 발간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이네 가족이 말하는 강아지 ‘초롱이’와 함께 여행을 하면서 관광지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여러 가지 위험요소와 여행시에 지켜야 할 안전수칙, 사고 발생시 대처요령들을 배워나가는 이야기다. 초등학생과 청소년들이 여행지에서 실질적으로 실천 가능한 안전지침들을 수록했고, 이를 보다 쉽고 흥미롭게 전달하기 위해 만화의 형태로 풀어냈다.

이영근 한국관광공사 관광인프라기획팀장은 “즐거운 여행은 곧 안전한 여행이다. 금번 발간된 안전여행 홍보만화책을 통해 성장기의 청소년들이 안전여행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실천함으로써, 여행이 주는 진정한 즐거움을 온전히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발간된 안전여행 홍보만화책은 전국 시·도별 교육청 및 지자체 관광과, 국·공립 도서관에 배포되며, 공사 홈페이지(http://korean.visitkorea.or.kr)에서도 E-book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