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아오츠카, 10일 다이어트 프로그램 '헬시박스' 판매

MTN헬스팀

동아오츠카는 새해를 맞아 건강관리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10일 헬시(Healthy) 프로젝트'를 기획, 소이조이와 화이브미니로 구성된 '9900원 헬시박스(Healthy Box)'를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헬시박스는 뉴트리션바 소이조이 피넛맛 12입과 화이브미니 10병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로 하루 한끼 식사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는 10일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1일 섭취량 200여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소이조이는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콩(대두)으로 만든 간식 및 아침대용 영양식품으로 대두 속 이소플라본과 식물성단백질 섭취가 용이해 달걀 1개 또는 땅콩 30알을 먹는 효과가 있다.

양상추 한 통에 준하는 식이섬유 폴리덱스트로스를 4천mg씩 함유한 화이브미니는 간편하게 장 운동과 배변활동을 도울 수 있다. 또한 성인 하루 비타민 섭취 권장량 보다 3배 많은 비타민C(300mg/100ml)를 섭취할 수 있다.

헬시박스는 동아오츠카 쇼핑몰(http://www.donga-otsuka.co.kr/shop/)에서 5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시중가보다 50% 저렴한 가격인 9천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