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뛰드하우스, 유료 멤버십 서비스 제도 선보여

MTN헬스팀



에뛰드하우스는 2015년 새해를 맞아 보다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 '핑크 패스 멤버십' 제도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핑크 패스 멤버십'은 1만원의 가입비를 내면, 가입 축하 키트와 할인 쿠폰, 제품 교환권, 추가 할인 혜택 등 풍성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된 유료 멤버십 제도다.

'핑크 패스 멤버십'은 연중 상시 가입 가능하며, 에뛰드하우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PC, 모바일)에서도 가입할 수 있다. 멤버십 혜택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간 지속된다.

'핑크 패스 멤버십' 제도 가입 즉시 제공되는 가입 축하 키트는 '리얼아트 스폐셜 키트'와 '메이크업 리무버 키트' 중 선택할 수 있다(선착순 선택, 조기 품절 가능).

'리얼아트 스페셜 키트'는 신제품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1만3천800원 상당)이 제공되고 '리얼아트 스페셜 키트'는 립 앤 아이 리무버, 올피니쉬 펄&마스카라 리무버 등으로(1만4천500원 상당) 구성됐다.

또한, 가입일로부터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가입 축하 30% 할인 쿠폰 등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8종 쿠폰북이 증정된다. 이 밖에도 에뛰드하우스가 진행하는 멤버십 세일 기간 동안 추가 10% 할인 혜택과 생일에는 4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를 사랑해주는 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핑크 패스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며 "새해에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많은 프로모션을 준비중으로 더욱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