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야나 림바, 스페셜 프로모션 '클럽 커넥션 호텔 패키지' 출시

MTN헬스팀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리조트 아야나 림바(RIMBA BY AYANA)는 클럽 룸과 클럽 스위트룸 리노베이션을 기념해 클럽 레벨의 손님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스페셜 프로모션인 ‘클럽 커넥션 호텔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2015년 12월 23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5번의 음식과 음료가 제공되는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또 골프 퍼팅과 세탁 서비스, 전용 컨시어지 서비스(concierge service)와 같은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최소 숙박일을 요구하지 않고, 공항 왕복 차량 서비스와 같은 편리한 커넥션을 제공한다.

아야나 림바 관계자는 “이번 ‘클럽 커넥션 호텔 패키지’는 새롭게 리노베이션된 클럽 룸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많은 고객들이 경험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아야나 림바는 발리 공항에서 10분 떨어진 짐바란 베이의 절벽위 90헥타르에 달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로, 아야나(AYANA)의 장엄한 일몰과 바다 전망은 하얀 모래 해변과 발리 유일의 통합형 리조트인 림바 짐바란 발리와 시설물을 공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편, 림바(RIMBA)와 아야나(AYANA) 두 곳의 모든 식당과 레크레이션을 무료로 제공되며, 셔틀 버스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명한 락 바, 프라이빗 해변, 11개의 수영장, 골프 퍼팅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된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