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CL4, 공식 서포터즈 4기 모집

MTN헬스팀

아미코스메틱은 자사의 4단계 안전 솔루션 더마 브랜드 CL4가 공식 서포터즈 'CL4YOU(씨엘포유)' 4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CL4YOU(씨엘포유)는 CL4(씨엘포)와 YOU를 합성해 '당신을 위한, 당신과 함께 하는 CL4'의 뜻을 담고 있다.

이번 4기 서포터즈는 오는 2월부터 7월까지 6개월 간 매월 CL4 제품 품평 및 CL4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되며, CL4(씨엘포) 브랜드를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오는 2월8일까지 CL4 홈페이지(www.cl4.co.kr)와 공식 블로그(blog.naver.com/amicl4)를 통해 지원할 수 있고,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를 블로그에 스크랩 후 온라인으로 신청서를 작성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평소 패션, 미용, 뷰티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활동이 활발해 성실하고 적극적으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면 남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정한 심사를 통해 오는 2월9일 총 100명의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CL4 홈페이지(www.cl4.co.kr)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CL4의 정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뷰티클래스 우선 참여 및 신제품 론칭 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아울러 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를 선발해 시상할 예정이다.

CL4YOU(씨엘포유) 공식 서포터즈 4기 모집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CL4 홈페이지(www.cl4.co.kr)와 공식 블로그(blog.naver.com/amicl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피부 타입별 전문적인 맞춤형 스킨케어를 제공하는 CL4(씨엘포)는 진보된 기술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한 전문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세분화된 4가지 활성 성분인 식물성 성분, 특허 성분, 기능성 성분, 밸런스 성분을 접목하여 그 효능을 극대화하고 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