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웹투어, '제주 한라산 등반 대회' 상품 출시

MTN헬스팀






웹투어는 오는 3월5일(정월대보름)에 출발하는 제주 한라산 등반 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웹투어가 주최하는 ‘제주 한라산 등반 대회’는 100명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라산 등반, 제주 별미 식사, 행운 추첨권 행사 등이 포함돼 있는 당일 여행 기획 상품이다.

이번 등반 대회는 성판악 안내소를 시작으로 진달래 밭, 백록담 정상을 거쳐 탐라 계곡, 관음사 지구 야영장으로 마무리되는 등반 코스다. 초보자들도 쉽게 오를 수 있는 완만한 코스이며, 등반 전문가가 동행하기에 안전 문제도 걱정 없다.

또한 등반이 끝난 후 저녁 식사 자리에서 폐막식 및 추첨권 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추첨권 행사에서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 숙박권, 렌터카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참가비는 13만 5천원으로 왕복 항공, 공항과 한라산 입구 픽업 서비스, 식사(중식/석식, 간식), 기념품 등이 모두 포함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www.webtour.com / 02-2222-261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