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디엔컴퍼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신규 회원 이벤트 진행

MTN헬스팀



디엔컴퍼니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닥터스킨케어는 신규 회원에게 디엔컴퍼니 코스메슈티컬 베스트셀러 제품 이지듀와 셀리시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 파우치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닥터스킨케어(www.drskincare.co.kr)에 신규 회원 가입 후, 1:1 상담 게시판을 통해 샘플을 신청하면 된다.

이지듀(Easydew)는 대웅제약의 30여년의 EGF(상피세포성장인자) 바이오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화장품이다.

제품 중 '이지듀 리페어 컨트롤 이지에프'는 국내 유일하게 DW-EGF 1만 ng/ml 최대 용량 함유로 신규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건강하고 이상적인 피부로 바꿔주기 위해 꼭 필요한 'C-P-R-S(Cleansing-Peeling-Refreshing-Sun protecting, 세정-각질케어-재생-햇빛 차단' 핵심 케어 4단계를 통해 피부 고민 별 토탈 솔루션을 체계적이고 과학적으로 제공한다. '셀리시스(Cellisys)' 또한 고농도 EGF의 집중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특히 중년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파우치 샘플은 각각 이지듀 라인의 리뉴얼모이스처, 미네랄BB, 프레쉬마일드선블럭, 리페어컨트롤EGF와 함께 이지듀 프레쉬 풋 라인의 크렉힐 밤, 셀리시스EX 링클솔루션 라인의 컨센트레이팅 에센스와 아이컨투어크림 등 총 7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전문적인 홈케어 효과를 체험해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닥터스킨케어의 신규 회원에 한해, 맞춤 피부 컨설팅과 함께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최초 2천원 적립금 증정, 생일축하 10% 할인 쿠폰, 회원 별 최대 10% 적립 및 8% 상시 할인, 누적 적립금으로 구매 가능한 웰에이징 힐리언스 1박2일 이용권 등 회원 등급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닥터스킨케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아직 제품을 접해보지 못한 고객들에게 부담 없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특히 제약회사의 제품이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효과를 특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제품이니 만큼 한번 제품을 사용해보신 고객들이 충성고객으로 전환되는 경우가 많다. 향후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 등 소비자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브랜드로서 보다 친밀하게 다가가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