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모두투어, '칸쿤 허니문 상품' 출시

MTN헬스팀






모두투어네트워크는 품격 있고 여유로운 휴식을 원하는 예비신혼부부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칸쿤 허니문 상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직항으로 갈 수 없는 멕시코 칸쿤을 가장 빠르고 편하게 이동하기 위해 미국의 대표 허브공항인 댈러스 포트워스 국제공항을 경유한다.

댈러스 포트워스 국제공항은 매일 약 16만5천명의 승객이 이용하는 텍사스 주에서 가장 큰 공항으로, 긴 비행시간 동안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2008년 이후 미국을 한 번 이상 방문한 경험이 있는 한국인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편리하게 자동 출입국 심사 서비스(APC)를 통해 번거로운 절차 없이 입국할 수 있고, 미국에서 짐을 찾을 필요 없이 칸쿤까지 빠르고 편안한 환승이 가능하다.

해당상품은 엔티크한 분위기와 프리미엄 오션프런트 객실을 사용하는 ‘하얏트 질라라’ 혹은 모던한 분위기와 20층 이상에서의 객실이 보장되는 ‘시크릿더바인’ 리조트에서 숙박한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레스토랑 식사를 비롯한 주류 및 최고급 룸서비스를 원할 때 언제든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4박 이상 숙박예약을 하면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원본 및 보정 사진 각각 15장이 포함된 데이트스냅 촬영을 무료로 요청할 수 있다. 전문사진기자가 동반해 1시간에 걸쳐 사진촬영을 진행하며, 스냅촬영 예약 후 촬영하지 않으면 30만원의 페널티가 부과되므로 참고해야 한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