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나투어, 국내 공연&호텔 패키지 70% 할인

MTN헬스팀

하나투어는 국내 호텔 숙박과 문화공연 관람 패키지 상품을 11만원에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그동안 하나투어는 여행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이와 시너지효과를 낼 수있는 호텔운영사업과 문화공연유통사업 등의 신사업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이번에 선보인 공연&호텔 패키지는 현재 하나투어가 운영하고 있는 호텔 '인사동 센터마크호텔'과 '티마크호텔명동' 중 한 곳을 선택하고, 문화공연 '난타', '뮤직쇼 웨딩', '비밥', '페인터즈:히어로'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위 공연의 티켓 2매와 호텔 1박 패키지는 정상가 대비 약 70% 할인된 11만원(1인 5만5천원)에 예약 가능하며 공연과 호텔 모두 오는 2월28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하나투어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뮤지컬 '셜록홈즈:앤더슨가의 비밀' 패키지도 선보였으며 추후에는 대형 뮤지컬로도 확대할 예정이다.

예약문의는 하나프리티켓( ticket.hanatour.com / 1566-6668)에서 가능하다.



▲하나투어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