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뛰드하우스, 셀프 젤네일 '에나멜팅 젤 네일즈' 출시

MTN헬스팀



에뛰드하우스는 볼륨감과 광택, 생생한 컬러로 누구나 쉽게 셀프 젤 네일을 할 수 있게 돕는 '에나멜팅 젤 네일즈'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에나멜팅 젤 네일즈'는 탱글탱글한 볼륨감의 에나멜 코팅과 반짝이는 광택감이 더해져 더욱 빛나는 젤 네일을 완성 시켜주는 제품이다.

한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게 발색돼 생생한 컬러 연출이 가능하며 35종의 다양한 색상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말랑한 젤 텍스쳐가 LED 램프 아래에서 단단히 굳어 매끈한 젤 코팅을 유지시켜 줘 네일이 쉽게 벗겨지지 않으며 오랜 시간 동안 처음 상태 그대로 유지시켜 준다. 가격은 5천500원(5g).

에뛰드하우스는 '에나멜팅 젤 네일즈'와 함께 더욱 완벽한 셀프 젤 네일을 돕는 '에나멜팅 LED 젤 램프'와 '에나멜팅 젤 네일 클렌저', '에나멜팅 젤 네일 리무버'도 선보였다.

'에나멜팅 LED 젤 램프'는 36개의 LED가 손톱 구석구석 빛을 쏴줘 손톱 전체를 빠르고 고르게 굳혀주며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한 소형 LED 램프다.

또한 '에나멜팅 젤 네일 클렌저'는 젤 네일을 바르기 전, 손톱 표면의 유수분을 제거해 균일한 큐어링을 돕고 마무리 단계에서 젤 네일의 광택감을 살려주는 제품이며 '에나멜팅 젤 네일 리무버'는 강력한 세정력으로 손톱에 남은 젤 네일을 쉽고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젤 네일 전용 리무버다.

가격은 '에나멜팅 LED 젤 램프' 6만원, '에나멜팅 젤 네일 클렌저', '에나멜팅 젤 네일 리무버'는 각각 3천500원(60ml)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네일 아티스트 못지 않은 솜씨를 가진 셀프 네일족들이 젤 네일과 같은 조금 더 전문적인 네일 아트를 시도하고 있어 집에서도 간편하고 아름다운 젤 네일 연출이 가능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에뛰드하우스 '에나멜팅 젤 네일' 제품들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탱글하게 빛나는 젤 네일 연출을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