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관광공사, 서울영상광공제서 '아름다운 서울상' 특별상 수상

MTN헬스팀




한국관광공사는 지난15일 서울시청에서 개최된 제12회 서울영상광고제에서 공사가 제작한 ''$10 Tour, So Much More'영상이 서울을 가장 아름답게 촬영한 영상에 수여하는 '아름다운 서울상'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관광공사의 '$10 Tour, So Much More' 영상은 ‘비정상회담’으로 유명한 줄리안과 ‘헬로이방인’의 영국인 제이크가 함께 출연해 $10로 한국을 관광하는 소셜미디어 타깃 홍보물로 북촌, 서촌, 홍대 등이 그 배경이다.

동영상에서는 노래방, 홍대거리 버스킹 공연, 북촌8경 및 통인시장 등의 이색명소들을 흥미로운 시선으로 소개하고 있으며, 서울의 뒷골목과 젊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명소들이 아름다운 화면에 담겨 있다.

우병희 한국관광공사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10 Tour, So Much More' 영상은 소셜미디어를 특별히 고려해 제작한 영상으로, 지난 11월 공개된 이후 유튜브 및 유쿠 등에서 300만뷰 이상 조회되는 등 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FIT 젊은 여행객을 고려한 소재 선정 등의 기획 단계부터 영상 완료 후 SNS를 통한 홍보까지 영상 제작에 참여인원들도 재미있게 진행했는데 ‘아름다운 서울상’이라는 의미있는 상까지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최형훈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