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한세대 편입으로 진로 다양화

MTN헬스팀





서강전문학교는 16일 한세대학교와 편입(학술교류) 협정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편입협정식에는 서강전문학교 김준엽 이사장, 이미정 총장, 하기수 학장수를 비롯한 임원들과 한세대학교 김성혜 총장, 김정일 대학원장, 윤현철 학생인재개발처장, 신현기 미래지식교육원장 등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이번 편입협정을 통해 서강전문학교와 한세대학교는 '교육의 질적 향상 및 교육과정 위한 상호 협력' 등 7개 분야에 걸쳐 상호협력에 관한 업무제휴를 합의를 하게 됐다.

특히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는 재학생들이 한세대학교 편입시 장학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현재 한세대학교 경찰행정학과는 200명 이상의 경찰공무원 배출을 비롯해 다수의 사법고시 합격생과 경찰간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어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은 편입을 통해 경찰공무원을 넘어 경찰간부로의 진로도 가능하게 됐다.

성수훈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교수는 "서강전문학교는 5년 연속 경찰공무원을 배출한 경찰특성화 전문학교 답게 앞으로는 보다 체계적인 학사운영과 학생들의 실력을 최대로 높일 수 있는 교육집중 시스템을 통해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이 경찰간부라는 더 높을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학생들을 지도, 양성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서강전문학교는 국제관광경영학과, 경영학과, 호텔경영학과, 일본기업실무학과를 비롯해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공무원행정학과, 사회복지학과, 아동보육학과, 미용예술학과, 실용음악학과, 군사학과, 정보통신학과 등에서 정시모집 중에 있다.

최용선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